- 쁘라마이에코(PLAUMAL ECO) -
물류시장의 대 반란 의 재품 개발
이온세라임의 음이온 원적외선 방출과 진동, 마찰 등의 협동 작으로 으로 엔진 투입 연료를 미세화 및 이온화를 촉진시켜, 완전 연소를 할수 있도록 함으로써 연료효율과 출력을 극대화시키고 더브러 매연의 감소 및 차량진동을 완화 해주는 기술이 국내에서 개발되어 , 배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몽골등에 해외진출을 하여 해외에서는 이기능의 만족도가 너무높아 사용하지 않은 사람이 없을정도로 기술력을 인증받은 재품이다.
이재품이 드디어 한국에 세로운 연료 절감, 환경 개선 문화의 큰 변화를 줄 것 으로 기대가 된다.
유류연료 탱크에 10L당 1개식을 직접투입하면 되는 방식으로 사용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주기적 투입을 하지 않고 한번 넣어두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실용성이 더 커질수 있을 것을 예상된다.
물류시장의 문제점인 주유비 인상과 환경의 주 원인 인 매연의 감소를 절감하기 위하여 장착한 DPF(Diesel Particulate Filter) 등이 막힘으로써, 뮬류시장에 종사하는 분들의 엄청난 비용난 을 극복한다는 점에서 기대가 주목된다.
본 재품의 기술력은 DPF(Diesel Particulate Filter)장치의 막힘현상을 99% 없에고, 주유비를 10%~20% 향상을 하며, 출력을 극대화하는 장점이 있어 물류시장의 물류비 낮음으로 고생하고 있는 물류시장의 세로운 혁신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현재 일부 사용자는 이렇게 높은 효율을 가지고있는 재품이 이제야 한국에 판매가 된다는 점에서 매우 안타깝게 생각을 한다고 말을 하며, 하루빨리 한국에 정착이 되여, 환경을 걱정하는 대한민국의 정부가 움직여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는 말을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