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0일 금요일
비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행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임종석 기자회견 민주당 통합의 마지막 기회
등록날짜 [ 2024년02월28일 14시34분 ] | 최종수정 [ 2024년02월28일 15시02분 ]

 


 

                             임종석 전 비서실장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8일 오전에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은 민주당이 통합을 이룰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라고 말하고  총선 승리를 위해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다시 판단해줄 것을 거듭 요청하고 나섰다.

 

임 전 실장은 28일 기자회견에서 총선에서 패배하면 더불어민주당 간판을 유지할 수 있을지조차 알 수 없다고 말하면서 기자 질문에서 최고위원회에서도 번복되지 않을 시 탈당 후 무소속 출마를 고려할 것이냐는 질문에는 직답을 피하고 정치는 생물 이라는 말로 대신했다.

임 전 실장은 기자회견 마무리에서  오늘 저녁 왕십리역 광장에서 친문·비명계 좌장인 홍영표 의원 등과 함께 선거 유세를 재개한다고 말 했다.

 

한편 기자의 질문에 임전 실장은 총선을 시작할 때 다시 국회의원이 되고자 하는 목적이 아니었다며 오직 윤석열 정부의 폭정을 여기서 멈춰 세워야 한다는 일념으로 시작 했다고 말 했다. 

 

그런가운데 재심의 에서도 공천이 안되면 탈당이나 무소속 출마도 고려 하고 있느냐고 질문 한데 대해서는 총선승리는 당원과 민주당이 전부 원하고 있는데 당을 이끌고 있는 당 지도부가 전략적으로 다시 한번 고민해 주면 하는데 정치는 생물이라 하는데 이재명 대표와 최고위에서 심사 숙고 하리라 믿는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조기섭 기자, 메일: study20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재명 대표 원희룡 전 장관과 오차범위 내 접근 (2024-03-06 10:17:35)
재판 출석하는 김혜경 여사 (2024-02-26 16:5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