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2일 일요일
흐림 서울 1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대구경북뉴스 > 포항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강덕 시장, 추석 맞아 무료급식소 만나의집 찾아 어르신들께 온정 전해
등록날짜 [ 2025년10월12일 09시44분 ] | 최종수정 [ 2025년10월12일 09시49분 ]


 

 

▲ 사진. 2일 추석을 앞두고 무료급식소 ‘만나의집’을 방문해 배식 봉사를 하고 있는 이강덕 포항시장.

 

- 어르신 200여 명 배식 봉사…명절 맞아 따뜻한 식사 대접

- 일선 현장 종사자에 감사 전하며 의견 청취 등 소통·격려의 시간 가져

- 이 시장, “추석 명절, 따뜻한 한 끼가 곁에 누가 있다는 의미로 다가가길”

 

이강덕 포항시장이 2일 추석을 앞두고 무료급식소 ‘만나의집’을 방문해 어르신 200여 명에게 배식 봉사를 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봉사에는 왕수일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대외협력위원장이자 만나의집 대표, 유원식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사회복지위원장, 봉사자 10여 명이 함께해 힘을 보탰다.

 

또한 배식 봉사활동 후에는 만나의집 종사자들과 식사를 하며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강덕 시장은 일선 현장에서 땀흘리는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헌신 덕분에 따뜻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할 수 있다고 격려하며 “따뜻한 명절이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께는 더 외로운 시간이 될 수 있다”며 “오늘 대접한 한 끼가 ‘누군가 든든하게 곁에 있다’는 따뜻한 마음으로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수일 만나의집 대표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이 어르신들께 큰 힘이 된다”며 “포항시의 정성 어린 손길 덕분에 어르신들이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최성한 기자, 메일: c65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항시, 지역 4개 대학과 실무협의체 회의…글로벌 인재 양성 가속화 (2025-10-10 23:5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