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7일 금요일
맑음 서울 1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대구경북뉴스 > 포항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동대, Career-ing 7기 프로그램으로 학생 취업역량 강화 나서
등록날짜 [ 2025년03월20일 18시37분 ] | 최종수정 [ 2025년03월20일 18시43분 ]

 

▲ 한동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Career-ing7기 오리엔테이션_사진

 

- 참가자 최대 50만원 상당 교육비 지원과 맞춤형 취업 컨설팅 제공

- 70여명 참가한 오리엔테이션 성료... 체계적인 취업준비 프로그램 운영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고용노동부 지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Career-ing(취업동아리) 7기'를 출범시키며 학생들의 취업 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Career-ing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1인당 최대 50만원 상당의 인터넷 강의와 문제집 구매 비용이 지원된다. 특히 이번 7기에서는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특강과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개별 취업 상담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으로 실질적인 취업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지난 12일 한동대학교 오서관 319호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에는 7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운영 방식과 지원 혜택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참가 학생들은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취업 준비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한동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정숙희 센터장은 "Career-ing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취업 준비의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다양하고 실효성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운영할 예정이니 재학생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동대는 취업동아리를 통해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지원으로 실질적인 취업률 향상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최성한 기자, 메일: c65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항시, 교육부 ‘교육발전특구 시범 사업’ 우수사례 선정 쾌거 (2025-03-21 12:22:03)
이 시장, 주한이스라엘 전 대사에 ‘포항과 이스라엘’ 가교역할 당부 (2025-03-20 14:5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