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7일 금요일
맑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연예 > 스포츠종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쿼시 청소년 국가대표 이동욱 선수, 김천대학교 생활체육학과 1학년으로 새 출발
-스쿼시 명문 김천대, 이동욱 선수 합류로 전력 강화
등록날짜 [ 2025년02월28일 18시18분 ] | 최종수정 [ 2025년02월28일 18시27분 ]


 

▲ 오른쪽 이동욱 선수

 

 

 

▲ 단체 기념촬영

 

2025학년도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생활체육학과에 입학 예정인 대한민국 스쿼시 유망주 이동욱 선수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청소년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그는 김천대학교에서 더욱 성장하여 국내외 무대를 겨냥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김천대학교 스쿼시팀은 그동안 여러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대학 스쿼시 강자로 자리 잡아 왔다. 이동욱 선수의 합류로 한층 더 탄탄한 전력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김천대 스쿼시팀 정창욱 감독은 "이동욱 선수는 이미 청소년 국가대표로서 많은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낸 선수입니다. 김천대에서 체계적인 훈련과 학업을 병행하며 더 큰 무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우리 팀이 전국 최강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기대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이동욱 선수, “더 큰 무대를 목표로 노력할 것”

 

이동욱 선수는 김천생명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제18회, 제21회 회장배 스쿼시 대회에서 남자 18세 이하 복식 1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기량을 보여줬으며, 제105회 전국체전에서도 단체전 3위를 기록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동욱 선수는 "김천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더 성장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대학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궁극적으로는 국가대표로서 국제대회에서도 대한민국을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스쿼시 유망주 이동욱 선수의 합류로 김천대 스쿼시팀이 한층 더 강력한 전력을 갖추게 되었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동욱 선수와 김천대 스쿼시팀이 국내외에서 어떤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최성한 기자, 메일: c65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 북구청 볼링팀, 대한체육회 공모사업 평가 결과 “탁월” (2025-03-13 06:50:54)
달성종합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 내달 재운영 (2025-02-27 23:2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