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1일 토요일
비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행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재선 도전’김승수 국민의힘 대구북구을 국회의원 후보, 팔달교서 출정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 28일 오전 6시30분 팔달교에서 출정식 시작으로 본격 선거운동 돌입
등록날짜 [ 2024년03월30일 09시45분 ] | 최종수정 [ 2024년03월30일 09시48분 ]

 

 

- 김승수 후보 “이번 총선은 대구 강북·칠곡 지역 발전을 위한 절호의 기회, 집권 여당의 힘 있는 재선의원으로 강북·칠곡 100년 미래 바꿀 것”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대구 북구을 선거구 재선에 도전하는 김승수 후보(국민의힘·대구 북구을)가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오전 6시 30분 팔달교에서 선거 압승을 다짐하는 출정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첫 유세현장에는 국민의힘 시·구의원들과 선거운동원, 지역주민, 당원 및 지지자 등이 참석해 김승수 후보의 총선 압승을 응원했다.

 


 

 

김승수 후보는 팔달교 앞에서 시·구의원 및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승수 후보는 첫 유세에서 “문재인 정부 지난 5년간 민주당은 대한민국을 무너뜨린 무능과 실정에 대한 반성은커녕 거대 의석을 앞세워 이재명 대표의 사법 리스크를 덮기 위한 방탄에만 몰두하며 국민의 기대를 처참히 짓밟았다”며 “국회가 국민을 위한 일꾼으로 민생을 챙기고 윤석열 정부가 제대로 일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압승을 거둬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승수 후보는 “대구 강북·칠곡 지역은 대구경북통합신공항 건설과 군위군 대구 편입, 경북농업기술원 이전 등 대대적인 환경 변화가 일어나며 절호의 발전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며 “대구 경북을 가장 잘 아는 적임자, 당·정내 두터운 신임과 탄탄한 네트워크로 천재일우의 지역발전 기회를 살릴 수 있는 후보는 김승수뿐”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승수 후보는 이어 ‘대구 강북·칠곡 명품도시 완성’을 위한 6대 공약으로 ▲활력이 샘솟는 공항 프론트 경제도시 ▲힐링과 레저가 어우러진 수변관광도시 ▲쾌적하고 안전한 명품 주거도시 ▲삶의 질이 풍족한 고품격 문화도시 ▲아이키우기 좋은 일류 교육도시 ▲건강 걱정 없는 웰니스 의료도시 완성을 발표하고, “책임 여당의 강한 재선의 힘으로 강북·칠곡을 대구 발전의 핵심축이자 대구의 새로운 중심지로 도약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승수 후보는 출정식 이후 노인복지관을 방문한 뒤 노곡-조야-동서변-연경 거리유세, 유니버시아드 레포츠센터 퇴근인사, 구암-동천-국우동 거리유세 등으로 첫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최성한 기자, 메일: c65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부 2000명 증원 주장 의료공백 방치 (2024-04-04 10:22:33)
영천·청도 이만희 후보, 선대위 발대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2024-03-30 00:1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