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2일 일요일
흐림 서울 1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연예 > 스포츠종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회 대경대학교 총장배 전국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성황리 열려
등록날짜 [ 2023년07월10일 16시08분 ] | 최종수정 [ 2023년07월10일 16시18분 ]

 

▲ 대경대 이채영 총장과 수상자 단체사진

 

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는 대학에서 주최한 “제1회 대경대학교 총장배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가 7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세븐밸리 컨트리클럽&리조트(경북 칠곡 소재)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 이채영 총장과 함께 1위 수상자 기념 사진

 

이번 대회는 대경대학교 개교 30주년을 기념하고 교육과 골프의 융합을 통해 우수 유망주 발굴과 유망한 골프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 되었다.

 

▼ 홀인원 기념 사진

2일 동안 열전을 치른 끝에 김형환(구미고 부설 방통고, 16세), 이은서(울산기술공업고, 17세) 학생이 고등부 남·여 우승을 차지했으며, 박한솔(부산센텀중, 14세) 박가원(오상중, 14세) 학생이 중등부 남ㆍ여 우승을 거머쥐었고 부별 우승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장학증서가 수여되었다.

또한, 상주여중 3학년 윤주영 학생은 17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여 모든 참가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대회를 총괄 기획한 유세연 대회조직위원장은 "지역 내 우수한 골프장이 많음에도 대회 개최는 부족하다며 금번 대회를 통해 골프유망주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경대학교와 협업을 통해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금번 대회를 개최한 대경대학교 이채영 총장은 “대경대학교의 개교 30주년을 기념한 이번 대회가 우리나라 청소년 골프의 발전을 도모하고 우수 선수 육성 및 골프 문화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무한한 능력과 잠재력을 발휘하여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가 열린 세븐밸리 컨트리클럽&리조트는 PGA 토너먼트 챔피언 코스로 설계되어 코스 전체가 자연과 어우러진 매혹적인 경관으로 유명하며 세계 100대 골프장 중 2곳을 설계한 호주의 토니 캐시모어가 코스 디자인을 맡아 2년 동안 직접 설계에 참여하였다.

 

세븐밸리는 교육과 골프는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2020년 출범한 대경 CEO 아카데미를 통해 지역에서 유일무이한 "올필드(All-Field)" 레슨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소수정예로 운영하고 있으며 MZ 세대를 겨냥한 2030 아카데미를 올해 첫 출범시켜 "세대 맞춤형 골프 레슨"을 제공하는 등 교육 친화적 골프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최성한 기자, 메일: c65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천대 김민호(배드민턴 감독), 세계대학경기대회 감독으로 발탁 (2023-07-14 00:05:28)
대구 달서구, 제1회 대한검도회장기 전국실업검도대회 개최 (2023-07-05 00:0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