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포유와 오썸포럼 (사) 공정한나라등 3개 단체가 공동으로 개최한 김기현 당대표 후보의 지지 선언을 위한 모임이 광주광역시 첨단지역에서 열렸다. 지지 선언 모임은 3월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열린다.
이번 광주에서의 모임은 김형수 포유포럼 대표가 주축이 되어 열렸으며 3월8일 열리는 전당대회에서 과반의 득표로 당선을 위한 지지선언 모임이다.
다음은 지지선언문 전문이다.
3월1일 오늘 우리가 여기모인 이유는 한가지뿐입니다. 3월8일 당대표선거는 반드시 결선투표없이 압도적인 지지로 김기현 후보가 당선되어야 합니다.
만약 3월8일 당대표 선거가 결선투표로 가게된다면 우리가 그토록 기념 해야할 39대선 승리의 의미가 퇴색하고 더군다나 3월8일 전당대회에 참석한 윤석열 대통령의 참석또한 퇴색해 지기때문입니다.
존경하는 당원 여러분 !!
우리는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후보를 압도적인 지지로 결선 투표없이 바로 당대표로 만들어야할 역사적 사명을 인식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전국릴레이 지지선언이 들풀처럼 전국을 번저 나가길 기원합니다.
오늘 이자리에 참석한 모든분이 최선을 다해주신다면 그 마음과 마음이 통해서 전국으로 퍼저 나갈 것입니다.
저는 윤석열 정부의 탄생을 위해 모든것을 걸었습니다.
그리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는 반드시 김기현 후보가 당대표가 되어야 내년 총선을 이길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김기현 당대표가 될수 있도록 제가 김기현 하면 당대표를 외처 주기 바랍니다.
김 기현
김기현
김기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