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0일 금요일
비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전국뉴스 > 부산경남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립무용단 ‘별밤춤 축제(페스티벌)’개최
9월 2일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지역 무용예술단체 참가
등록날짜 [ 2022년09월01일 22시43분 ] | 최종수정 [ 2022년09월01일 22시52분 ]

 

▲ 내드름 연희단 사진

 

울산시립무용단은 9월 2일(금)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지역예술인과 함께하는 ‘별밤춤 축제(페스티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지역예술인들과 함께 오는 10월 울산에서 개최되는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을 기원하고 시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산시립무용단 홍은주 예술감독이 연출을, 김소영 소리꾼이 진행을 맡았다.

 

 

▲ 더블엠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시립무용단의 하늘마치, 강강술래 등 화려하면서도 흥겨운 전통무용과 무한 에너지로 열정을 표현하는 신나는 타악, 엘이디(LED)춤, 국악가요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 박종원댄스컴퍼니

 

특히 지역에서 활동 중인 박종원댄스컴퍼니, 내드름 연희단, 엔비(NB)댄스컴퍼니, 아트키네틱 ‘바람’, 이정화한국춤프로젝트, 에이-웩커스(A-Waackers), 더블엠 등도 출연해 신나는 공연(퍼포먼스)을 선보일 예정이다.

 

 

▲ 별밤춤(시립)

 

 

▲ 이정화한국춤프로젝트 단체 사진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실력 있는 지역예술단체들과 함께 무대를 만들어가는 것이 의미가 크다.”면서 “뜨거운 열정과 힘이 넘치는 무대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한다.

 

한편 이번 공연은 당초 야외공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으나 우천 예보로 인해 소공연장으로 이동해 진행하게 됐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최성한 기자, 메일: c65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광역시 박형준 시장, 민생경제와 시민안전 직접 챙긴다! (2022-09-02 09:32:26)
부산시·야놀자, 불공정 영업행위 방지 위한 「공정거래 동참 캠페인」 추진! (2022-09-01 18:0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