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0일 금요일
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승의 날 특집> 선생님은 어떤 선물을 좋아할까?
등록날짜 [ 2022년05월12일 09시48분 ] | 최종수정 [ 2022년05월12일 09시49분 ]

 

 

우리가 배우는 모든 곳에 계시는 든든한 조력자! 항상 우리 곁에서 지식의 영향을 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바로 ‘선생님’입니다. 세월이 지나도 그리운 선생님 계시죠? 감사한 마음에 종종 찾아뵙고 연락도 드려야 하는데 쉽지 않은데요, 그런 선생님께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을지 행복지기가 선물 리스트를 뽑아왔습니다.

 

▲ 티 세트

하루에 반나절 이상을 수업하시는 선생님은 아무래도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목에 무리가 가기 마련입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티 세트는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이 되고, 건강에도 좋은 선물입니다.

 

▲텀블러 & 머그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목을 많이 쓰는 선생님은 음료 또한 많이 마셔야 합니다. 이때 자주 사용하게 되는 텀블러와 머그잔은 최고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선생님의 취향을 담은 멋진 텀블러와 머그잔을 골라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방석 & 허리 쿠션

수업 시간 외에 시간은 수업을 준비하기 위해 책상에 앉아계시는 시간이 많을 것입니다. 장시간 앉아있다 보면 허리와 목 등에서 무리가 갈 수 있는데요, 이때 편안함을 주는 방석과 허리 쿠션은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 달달한 간식(초콜릿, 사탕, 쿠키 등)

특별히 몸 쓰는 일을 한 것도 아닌데, 수업을 마치고 나면 당 떨어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 것입니다. 많은 사람 앞에서 가르치는 것은 단순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주고받는 소통의 일이기도 하여 에너지가 많이 소비되는 직업입니다. 이때 달달한 사탕 하나, 쿠키 하나가 당을 보충해주고 공복감을 없애주는 유용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이번 스승의 날, 그간의 감사함을 꺼내어 부담 없는 선물을 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스승님에게도, 제자에게도 잊을 수 없는 스승의 날이 될 것입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박양섭 기자, 메일: danaya@daum.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주 다시면, 민관이 함께하는 꽃길조성 스타트 (2022-05-12 09:50:27)
나주 남평읍 주민자치위, 지석천변 환경정화활동 구슬땀 (2022-05-11 10:3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