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체 초청 ‘레스케이프’ 현장면접(사진제공 : 장안대학교 경력개발지원팀)
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경력개발지원팀은 지난 11월 11일 장안대학교 대학본부 G층 세미나실에서 조선호텔앤리조트 브랜드 ‘레스케이프’의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사전 방역과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을 실시하여 진행된 이번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은 경력개발지원팀에서 주최했으며. 레스케이프 인사담당자 윤정규 파트너, 성다영 파트너 등 관계자들과 호텔 취업에 비전을 가진 호텔경영학부 및 외국어학부 재학생 16명이 참여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로 2018년 출범한 레스케이프 부티크 호텔은 채용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의 취업활동을 돕기 위한 기업정보와 실무 노하우 등을 제공했다. 또한, 현장면접을 통해 레스케이프는 원하는 인재를 채용할 기회를, 재학생들은 원하는 직무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현장면접을 통해 프런트, 조리부, 식음 등 직무에 재학생 6명이 합격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레스케이프 인사담당자들은 “학생들이 레스케이프 취업을 위해 많은 관심으로 준비하여 참여했기에 더욱 적극적으로 학생들이 원하는 기업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었다”라며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학생지원처 김종국 처장은 “실무에 바로 적응할 수 있는 유능한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양 기관이 협력적 동반 체제로 더욱 발전하길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진행되는 채용설명회와 현장면접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