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NH농협 화순군지부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농산물꾸러미 100세트를 후원했다. 사진은 화순군청에서 열린 기탁식에서 구충곤(오른쪽 세 번째) 화순군수, 류종필(오른쪽 네 번째) NH농협 화순군지부장이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이다.
NH농협 화순군지부(지부장 류종필)가 화순군(군수 구충곤)에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농산물 꾸러미를 기부했다.
20일 류종필 NH농협 화순군지부장 등 관계자들이 화순군청을 방문, 농산물 꾸러미 100세트(56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NH농협 화순군지부는 지난해에도 수해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지역민들을 위해 온수 매트, 쌀, 농산물 꾸러미 등을 지원했었다.
▲ 구충곤(오른쪽) 화순군수와 류종필(왼쪽) NH농협 화순군지부장이 기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류종필 지부장은 “나눔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지역민들에게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민들 모두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순군 관계자는 “흔쾌히 나눔에 관심을 갖고 실천한 NH농협 화순군지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온기가 취약계층에게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