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지사장 안규경(사진 중앙))은 정부청렴도 6년 연속 최상위기관 달성 홍보 및 청탁금지법·부패신고 활성화 및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홍보 등 윤리인권영영 및 청렴실천을 위한 거리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는 2021년 8월 26일(목)오전(11:00~) 광주광역시 남구 빅스포 인근의 풀빛근린공원에서 사단법인 대효, 함가인 봉사단체가 주관하고, 광주광역시 남구청 고령정책과와 광주 남구 노인지회,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공동 후원으로 진행되는 어르신들을 위한 마스크 나눔 행사에 참여하여,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방역용품 등을 나눔 지급하였다.
특히,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건강보험의 “정부청렴도 6년연속 최상위기관 달성”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위해 노력하는 공단의 청렴실천 의지를 알리며, 부패신고 활성화,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홍보 등 윤리인권경영과 청렴실천문화 확산을 위해 거리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날 광주서부지사 안규경 지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윤리·인권경영 및 청렴실천 생활화 및 실천의지 강화하여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투명하고 공정한 공단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는 의지와 함께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경영 실현에 앞장설 것을 약속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