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5일 수요일
구름조금 서울 1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레저 > 알림ㆍ미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영남대에 김치 2,500kg 기부
이찬원 공식모델 막걸리 제조법인 ‘착한 김치나눔 프로젝트’ 일환
등록날짜 [ 2021년02월05일 19시57분 ] | 최종수정 [ 2021년02월05일 20시00분 ]

 

▲ 4일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이 영남대학교에 김치 2,500kg을 기부했다.

 

▶ 기업·팬클럽 등 미스터트롯 이찬원 선한 영향력 이어져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대표이사 송병기)이 영남대학교(총장 최외출)에 김치 2,500kg을 기부했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은 영남대학교 출신 가수 이찬원이 공식모델로 활동 중인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제조기업이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은 이찬원의 모델 활동과 함께 ‘착한 김치나눔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이번 영남대 김치 기부도 이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4일 오후 2시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송병기 대표이사 일행은 영남대를 직접 찾아 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기부한 김치는 영남대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송병기 대표이사는 “1년 넘게 이어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우리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특히, 멀리 이국땅에 유학 온 외국인 유학생들은 더 어려운 상황일 것으로 보인다. 우리 조합의 나눔으로 이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화답해 최외출 영남대 총장은 “민속 명절인 설을 앞두고 김치를 기부한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드린다.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소중한 뜻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타국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들은 물론 주위의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은 지난해부터 계속되고 있다. 지난해 10월 이찬원 팬클럽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영남대에 장학금을 기탁한 것을 시작으로, 경북 구미의 70대 할머니와 지역 카페 대표를 비롯한 익명의 기탁자 등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한 기부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최성한 기자, 메일: c65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 수성구 평생교육 단체들, 장학기금 전달 (2021-02-08 07:37:28)
계명문화대학교 학생자치단체, 사랑의 손길 성금 전달 (2021-02-05 19: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