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안대학교와 ㈜아주물산의 산학협력 협약 체결(사진제공 : 장안대학교)
장안대학교(총장 우완기)는 지난 8월 18일 대학본부 겸 학술정보관 하나홀에서 ㈜아주물산(대표이사 허미성)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기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 협약식에는 장안대학교 우완기 총장, 이원동 산학협력단장, 김동필 교무처장, 김봉철 입학처장, 선일석 대학일자리센터장, 천정진 창업교육지원센터장 등 대학 관계자와 ㈜아주물산 허미성 대표이사, 윤영란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산학협력 협약을 통해 장안대학교와 ㈜아주물산은 협약기관 간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기업의 이익 증진을 도모하고, 재학생들의 사회진출과 일자리 창출을 통한 취업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우완기 총장은 협약식에서 “의류 직접제조 업체와 중장기적 협력을 통한 산학증진의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대학교 의류관련 학과의 현장실습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산학연계 인력을 육성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주물산은 이번 협약식에서 재학생들의 취업·면접복으로 남성용 정장 19벌을 기부했다. 이에 장안대학교 취업지원센터에서는 취업·면접 정장을 대여하는 ‘2020학년도 장안 성공옷장’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재학생의 경제적 고민을 해결하고, 신청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면접클리닉을 제공하여 향상된 면접 역량을 갖추도록 도울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