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충곤 화순군수는 7일부터 집중호우 피해 현장과 위험 지역을 방문해 복구 상황과 안전 관리 상태를 점검했다. 구 군수는 8일 광주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가 동복댐 물을 방류에 따라 동복천 인근 마을 주민들이 대비하고 있는 화순 동복초등학교 체육관을 방문했다.
광주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가 동복댐 물을 방류에 따라 동복천 인근 마을 주민들은 동복천 범람에 대비해 화순 동복초등학교 체육관에 대비했다.
_ 광주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가 동복댐 물을 방류하면서 동복천 인근 마을의 주택, 농경지 등이 침수됐다. 사진은 댐 방류 이후 동복면 연월2리를 오가는 연월교가 물에 잠긴 모습이다. 연월교 침수로 이 마을 주민들이 고립됐다.
7일 구충곤 군수가 도곡면 앵남리 전남학숙 인근 도로 침수 현장을 방문해 불어난 물에 고립된 버스에 대한 조치 등 피해 복구와 관련 관계기관과 유선으로 협의하고 있다.
8일 이서면 피해 현장을 찾아 관계 부서장과 복구 방안 등을 협의하고 있는 구충곤 화순군수
구충곤 화순군수는 8일 광주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가 동복댐 물을 방류에 따라 마을회관에 대피 중인 연월2리 주민들을 찾아 애로 사항 등을 청취했다.(구 군수 방문 이후 연월2리는 한 순간에 불어난 물에 고립됐다.)
7일부터 화순군청 전 직원들은 비상근무를 하며 피해 복구 지원 등에 나섰다. 사진은 8일 화순군청 직원들이 육군 6753부대원들과 함께 침수된 화순읍 신기리 소재 30여 가구의 피해 복구를 돕는 모습이다.
7일부터 화순군청 전 직원들은 비상근무를 하며 피해 복구 지원 등에 나섰다. 사진은 8일 화순군청 직원들이 침수 피해 예방과 침수 응급 조치에 활용할 모래주머니를 준비하는 모습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