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로라-푸른나무재단 업무협약식, 사진 좌측부터 푸른나무재단 문용린 이사장, 아이오로라 장영수 대표, 푸른나무재단 김종기 명예이사장
㈜아이오로라와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은 4월 28일(화) 서초동에 위치한 푸른나무재단 본부에서 청소년 비폭력 문화형성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아이오로라 장영수 대표, 김혜경 본부장, 김태성 본부장, 김혜영 실장, 김수 팀장, 푸른나무재단 김종기 명예이사장, 문용린 이사장, 이종익 사무총장, 김창호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아이오로라는 6월 새롭게 시작하는 ‘나만의 카드’ 사업과 연계하여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는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및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푸른나무재단과 함께 장학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오로라 장영수 대표는 김종기 명예이사장이 학교폭력으로 잃은 외아들 故김대현군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누구보다 재단의 활동을 지지해주는 든든한 후원자이다. 그는 “감회가 새롭다. 협약식을 하는 내내 대현이와 함께 했던 추억들이 떠올랐다. 마음 변치 않고 앞으로 사회에 도움이 되는 따뜻한 기업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아이오로라-푸른나무재단 업무협약식, 사진 좌측부터 푸른나무재단 강동현, 이현규 과장, 김창호 본부장, 이종익 사무총장, 문용린 이사장, 아이오로라 장영수 대표, 푸른나무재단 김종기 명예이사장, 아이오로라 김혜영 실장, 김혜경 본부장, 김수 팀장, 김태성 본부장
이어 푸른나무재단 김종기 명예이사장은 “설립 25년 만에 가장 의미 있는 MOU가 아닌가 싶다. 앞으로 아이오로라와 함께 진정으로 아이들을 위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면서 함께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오로라는 종합발권솔루션 전문기업으로써 전국에 교통카드, 기프트카드 등을 발급하는 키오스크를 보급하고 있으며 지난해 2월‘두바이 엑스포 2020’의 공식 공급사로 선정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