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1일 토요일
비 서울 18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광주전남뉴스 > 순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활력넘치고 신명나는 보성군 우리가 만들어가겠습니다.
등록날짜 [ 2019년12월02일 18시21분 ] | 최종수정 [ 2019년12월02일 18시23분 ]


 

 

“가족, 공직선배와 함께하는 신규 공무원 임용장 수여식”

 

 

보성군은 지난 2일 활력 넘치며 신명나는 군 행정을 책임질 신규 공무원 40명에 대한 임용식을 가족과 공직선배 등 200여 명이 한 데 모인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실무수습발령을 받아 근무해오며 공직사회의 분위기는 물론 앞으로 공직자로서의 마음가짐을 다지는 시간을 가져온 신규공무원을 주인공으로 옆에서 노심초사 지켜만 보신 부모님, 친인척들과 공직선배들이 함께 축하해주며 감사하는 뜻 깊은 시간으로 임용장 수여, 공무원 배지 패용, 신규공무원의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편지 및 선서,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신규공무원들을 대표로 부모님께 감사편지를 올린 신수경 주무관은 “그 동안 저를 믿고 끝까지 응원해주신 부모님께 편지로 감사의 마음과 함께 활력 넘치며 신명나는 보성군을 여기 있는 신규공무원이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참석해주신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공직자로서의 자세로 밝은 미소와 함께 군민들에게 먼저 다가서며 군민과 함께하는 행정”을 당부하였다.

 

이번 행사의 마무리는 모든 신규공무원이 한 목소리로 “보성군 공무원 되길 참 잘했다.”는 다짐과 함께 가족, 직원과 함께하는 뜻깊은 임용식을 마무리하였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안규동 기자, 메일: gyudong9300@daum.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순천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금상 수상 (2019-12-02 21:17:52)
조성면,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행복나눔장터” 성황 (2019-12-02 18:1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