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1일 토요일
흐림 서울 2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광주전남뉴스 > 순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철우 보성군수, 태풍 ‘링링’대비 재해취약지역 현장점검 실시
긴급 상황판단회의 개최, 재해취약시설 방문지별 주의사항 당부
등록날짜 [ 2019년09월06일 19시07분 ] | 최종수정 [ 2019년09월06일 19시10분 ]


 

▲  김철우보성군수(왼쪽에서 2번째)태풍링링대비 재해취약지역 현장점검 실시하고 있다.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6일부터 7일 사이 제13호 태풍‘링링’이 북상하여 영향 미칠 것으로 예보됨에 따라 5일 오후 재해취약지역을 방문하여 사전준비상황 등을 점검했다.

 

이날 현장점검은 회천 율포항 선박결박 상태 및 어항시설 점검, 벌교 장좌배수펌프장 가동 상태 확인 등 읍면별 재해취약지역 및 주요시설을 집중적으로 살폈으며 태풍 피해에 대비한 안전관리실태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태풍은 2012년 태풍‘볼라벤’과 비슷한 경로로 우리나라에 접근하고 있으며 강풍으로 인한 시설 및 재산피해가 우려된다.

 

제13호 태풍‘링링’은 비로 인한 피해보다 강풍으로 인한 피해가 클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현장점검에 참석한 주무부서 관계자는 비닐하우스, 주택 등 사유시설물에 대한 정비 와 외출 자제 등 군민들의 자발적인 피해예방활동을 강조했다.

 

또한, 이날 김 군수는 긴급 상황판단회의를 개최하여 태풍의 이동경로를 확인하고 사전 조치사항과 대처 계획을 점검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수확기에 다다른 사과, 배 등 추석용 과일은 가능한 조기수확하고 낙과에 대비하여 지지대등 고정을 철저히 하여 한해 농사의 피해가 없도록 철저한 대비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으며, “태풍 내습시 밭일이나 선박 결박 상태 확인 등을 위해 외출하는 것을 자제하기를 부탁드린다.”며 지역민들의 안전에 대한 관심을 강조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안규동 기자, 메일: gyudong9300@daum.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순천시, 태풍 ‘링링’ 대비 비상체계 돌입 (2019-09-06 21:08:16)
보성군, 통합방위협의회 추석맞이 군·경·예비군 위문 (2019-09-05 19: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