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3일 월요일
비 서울 1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전국뉴스 > 대전충청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창작문예대학 제9기 졸업식 성황리에 열려.
졸업 작품 경연대회 시상식도 함께 열려, 대상에 김재진 시인
등록날짜 [ 2019년06월24일 19시04분 ] | 최종수정 [ 2019년06월24일 19시07분 ]


 

 

사단법인 창작문학예술인협의회는 지난 6월 23일 오후 2시부터 대전평송청소년문화센터에서 대한창작문예대학 제9기 졸업식과 창작문예지도자 자격증 수여식이 전국의 기성 시인 약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성낙원 학장과 지도교수 박영애, 김혜정, 문철호와 김락호 이사장이 수여식에 참여해 졸업장과 자격증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졸업 작품 경연대회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대상에 김재진과 금상에는 권경희, 임수현 수상자에게 성낙원 학장이 상장과 상패를 수여했다.

 

또한 은상에는 김강좌, 박남숙, 주선옥 수상자에게 박영애 교수가 상장과 상패를 수여했으며, 동상에는 손해진, 이동백, 이은주, 이의자, 장동수를 문철호 교수가 상장을 수여했다. 장려상에는 가혜자, 김순태, 김정호, 박상철, 안영준, 이경애, 이순애, 이명희에게 김혜정 교수가 참여했다.

 

문예창작지도자 자격증과 합격기념패는 김락호 이사장이 가혜자, 권경희, 김강좌, 김재진, 김정호, 박남숙, 박상철, 손해진, 이경애, 이은주, 임수현, 주선옥에게 수여했다.

 

김락호 이사장은 “대한문인협회가 후원하는 대한창작문예대학에서 교육과정을 공부했다고 해서 완전하지는 않을 것이다. 지금부터 교수들로부터 얻은 상식과 지식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노력을 얼마나 하는가에 따라 그 시인의 작품은 어느 시대 어느 때에 명작으로 남을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라고 격려사를 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인터넷한국뉴스 기자, 메일: hknews123@empas.com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전연축 도시개발사업으로 대덕 새 역사 쓰자 (2019-06-24 22:03:28)
대전시, LNG발전소 건설계획 ‘중단’ (2019-06-21 21:3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