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지원으로 (재)코리아파파로티문화재단(이사장:박경식)과 김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학과장:이태원)가 주관하는 <2019 경상북도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의 첫 공연이 지난 3월 27일(수) 오후 2시에 김천대학교 본관 로비에서 김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청년예술가앙상블 UNLIMIT(리더:배민경)의 공연으로 개최되었다.
We Are The Champion 등 영화 <보헤미안 렙소디>로 유명한 영국 락밴드 Queen의 대표적인 곡들을 밴드(퍼커션:유원석, 기타:최민주, 베이스:이세창, 건반:배민경, 보컬:안지훈)공연 으로 오프닝을 장식하였으며 감성적인 보컬 우영채, 이세창의 발라드와 함께 천혜진, 박은재, 박지은, 우영채의 화려하고 발랄한 댄스 퍼포먼스는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명진, 박수빈의 뮤지컬 <빨래>와 <겨울왕국>의 주제곡 듀엣, 위대한 쇼맨의 ‘This Is Me’를 앙상블 전원이 열창하며 막을 내린 공연은 본관 로비를 찾은 많은 학생들과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은 인사말에서 “새 봄을 맞이하여 학교의 분위기가 공연으로 인해 더욱 밝아지고 생기가 돌게 하는 멋진 공연이었으며, 앞으로 자주 학생들과 시민들에게 이런 공연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