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지사장 주인철(오른쪽에서 네 번째))는 명절을 맞이하여 2019년도 윤리·인권경영 및 청렴실천 생활화 등 클린공단을 약속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는 명절을 맞이하여 2019년 1월 30일 수요일 오전 11:00 상무역 일대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건강보험공단 4년 연속 정부기관 청렴도 평가 최상위기관 달성 홍보 및 2019년도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날 광주서부지사 주인철 지사장은 클린공단을 만들기 위해 ▶ 윤리·인권경영 및 청렴실천 생활화 실천의지 강화,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부패신고활성화 및 공익신고자보호제도의 전사적 홍보 등을 통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경영 실현에 앞장설 것을 약속하였다.
그리고, 공단은 ▶국가건강검진 확대 시행,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 제도 개선 등 2019년도에 확대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에 대한 설명 및 홍보물 등을 배부하였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건강보험제도를 적극 이용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공단은 국민 소통 활성화를 위해 상무역 전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2019년도 확대 시행되는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정책에 대하여 설명 및 안내문을 배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