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1일 토요일
비 서울 18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광주전남뉴스 > 순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순천시 풍덕동 하나어린이집, 나눔 행사로 이웃사랑 실천
성탄절, 연말연시를 맞아 어르신 초청, 재롱잔치와 떡국 나눔 행사 개최
등록날짜 [ 2018년12월26일 21시37분 ] | 최종수정 [ 2018년12월26일 21시39분 ]

 

►풍덕동 하나어린이집

 

 

순천시 풍덕동 하나어린이집(원장 박문자)은 지난 21일,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어르신 60여명을 초청해 나눔 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 날 행사는 하나어린이집 재원 아동들이 그 동안 연습해 온 재롱 공연을 선보였으며 정성껏 마련한 떡국 대접과 선물 전달으로 어린이와 어르신들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박문자 원장은 “핵가족화로 주변에서 조부모를 만나기 어려운 요즘, 아이들에게 할머니, 할아버지와의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어르신들에게는 손주와 같은 아이들을 만나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매년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행복한 우리 동네를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우 풍덕동장은 “지역주민이 스스로 따뜻하고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앞장서는 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행사를 마련해 준 하나어린이집에 풍덕동민을 대표해 감사의 말을 전했다.

 

박문자 하나어린이집 원장은 매년 경로당에 쌀 지원과 부모교육 프로그램인 해피아이맘스쿨 강사로 재능기부등 다양한 후원과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기정진 기자, 메일: e-guard@daum.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처럼 멋있게 겸백면에서 살고 싶어요! (2018-12-27 20:31:37)
전남도‘에코 푸른숲 전남’평가에서 우수상 수상 (2018-12-26 21:3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