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 실용음악과 대학생들의 연합공연 ‘SING 4 U’(씽포유)가 무대에 오른다. 씽포유는 수백 대 일이 넘는 최고의 입학경경률과 함께 한류의 주역인 대중음악 스타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는 경희대, 동아방송예술대, 한양대, 서울예술대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함께 만드는 공연이다.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각 대학의 재학생 가운데 최고의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들을 선발하여 공연을 진행한다. 그래서 이번 공연은 한국 대중음악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뮤지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며, 4개 실용음악 명문대학의 색다른 음악적 색깔을 느껴보는 재미도 제법 기대되는 공연이다.
싱포유 공연은 전석매진을 기록한 전년도에 이어 벌써부터 대중음악공연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실용음악과 진학을 목표로 하는 중고등학교 재학생들에게는 훌륭한 입시 지침서와 같은 공연이 될 것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기획부터 제작, 홍보마케팅 그리고 연주에 이르기 까지 모든 것이 4개 대학 재학생들에 의해 만들어짐으로써 공연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도 강의실에서만 이뤄지는 수동적인 학습에 비하여 교육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엔터테인먼트경영과 권준원교수(기획/연출), 같은 대학의 실용음악과 오종대교수(드럼), 허진호교수(베이스), 한양대 실용음악학과 김지석교수(섹소폰), 서울예술대 실용음악과 권진원교수(보컬)가 멘토로 참여하여 학생들을 지도하였다.
싱포유 공연은 11월 30일 금요일 오후 7시 홍대 롤링홀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진행 중이다. 문의 전화 010-2075-1665(기획담당자)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readyqproduction/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