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안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와 고용노동부 안동지청 그리고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발전본부가 11일 오후 2시 안동대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가운데 왼쪽부터 김태형 국립안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장과 성상호 고용노동부 안동지청장 그리고 박두만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발전본부장)
국립안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와 고용노동부 안동지청 그리고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발전본부는 11일 오후 2시 안동대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태형 안동대 대학일자리센터장, 박두만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본부장, 성상호 고용노동부 안동지청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세 개 기관은 △현직자 특강 및 전력설비 견학 등의 프로그램 구축 △인적·물적 자원 교류 △취업알선 및 취업연계 등의 사업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안동대 김태형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안동의 대표 공기업과 고용을 담당하고 있는 고용노동부 안동지청이 함께 상호 협력하여 지역 청년들을 위해 취업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하고, “취업 연계 및 알선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안동대학교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청년의 취업에 직접적인 효과가 기대 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