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355-B1지구 광주21세기여성L.C 회장 김자심L, 광주21세기L.C 회장 김동배L, 북광주L.C 회장 류종주L, 광주사랑L.C 회장 박남희L 등 4개 클럽은 합동봉사를 9월 18일 남구청(청장 김병내)을 방문하여 관내 취약계층 아동 및 돌봄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하였다.
김병내 남구청장 은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을 위해서 매번 잊지 않고 언제나 앞장서서 봉사 하는 참다운 라이온스에 치사 하시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
광주방림1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저소득층 초·중·고 아동을 대상으로 7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지원하며 넉넉한 추석나기를 소원하며 1시간동안 진행되어진 행사에서 각 클럽 회장 및 회원들은 참석한 이들에게 후원물품을 나누어 주며 나눔 행사 등을 통해 봉사가 확대되는 사회 분위기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하였다.
이번 후원 행사를 주관한 4개 클럽 회장은 “오늘과 같은 나눔 봉사활동이 지속적으로 행해 졌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더불어 따뜻함이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역할을 충실히 하여 라이오니즘(봉사정신)을 전하겠다”고 하였다.
광주21세기여성L.C 회장 김자심L은 “‘실천하는 봉사’, ‘행동하는 봉사’, ‘함께하는 봉사’, ‘알차고 행복한 봉사’ 이었다”고 말씀 하시면서 어느 한곳 이라도 불행 하여 맘 아픈 이웃이 없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김병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