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정일영 총재(가운데)는 인터넷한국뉴스 송기만 회장(왼쪽)와 대담을 나누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광주·전남일부) 46대 정일영L 총재는 2018. 8. 30. 인터넷한국뉴스 발행인(회장 송기만)과의 대담에서 “함께한 Lions 100th”, “함께할 Lions 100th” 슬러건 으로 ‘함께할 광주(전남일부)지구 100th’ Lions 위상 확립을 위하여 "각 클럽당 회원 20명 증강 목표와 신생클럽 5개 확장, 여성클럽 여성회원 활성화를 강화하겠다"고 사업 비전을 밝혔다.
침체된 라이온스 위상을 정립하기 위한 지역 사회인 초청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며 지구임원연수 클럽4역 세미나, 신입회원 연수·홍보 및 봉사사업, 농촌 의료 봉사와 다문화가정 친정부모 초청하기, 저소득층과 다문화가정에 대한 지원사업과 장애인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라이온스 홍보를 위해서 광주시 언론매체를 활용하여 극대화 할 것이며 효율적이고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인터넷한국뉴스 발행인 (송기만 회장)과 담화를 나누었다.
송기만 회장도 자신 역시 라이온스회원 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355-B1지구를 위해서 함께 봉사 할 것을 다짐 하였다.
끝으로 정일영 총재는 355-B1지구 수장으로서 가장 낮은 자세에서 자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 봉사하며 헌신 할 것이라고 겸손한 맘으로 의지를 밝혔다.
김병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