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지사장 주인철, 왼쪽에서 5번째)는 8월 고객의 날 행사를 맞아 ‘윤리·인권경영 및 청렴실천 생활화’ 가두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지사장 주인철)는 2018년 8월 10일 09:00경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일대에서 출근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3년 연속 정부기관 청렴도 최상위기관 선정’등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청렴한 공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단이 될 것을 약속하는 가두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날 공단은 매월 10일에 실시하는 공단의“고객의 날 행사”를 맞이하여 고객 최우선 경영실천을 선언하고, ▶건강보험료 부과체계개편, ▶ 상급병실 건강보험 적용(2018.7.1. 시행), ▶ 노인 틀니·임플란트 본인부담률 인하 등 공단 주요현안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는 등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건강보험 혜택 홍보에 주력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는 공정하고 청렴한 클린공단 이미지 제고를 위해 부패 및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공단은 무더운 혹서기에도 불구하고 평생건강, 국민행복, 글로벌 건강보장 리더로서 국민의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단으로서 건강하고 깨끗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부패신고 및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통해 청렴사회의 디딤돌이 될 것을 약속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