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빗>, <셜록>시리즈 주연으로 열연한 마틴 프리먼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전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연극으로 꼽히는 ‘고스트 스토리즈’를 원작으로 한 영화 <귀신 이야기>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출연: 앤디 나이맨, 마틴 프리먼, 알렉스 로더, 폴 화이트하우스 | 감독: 제레미 다이슨, 앤디 나이맨 | 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 | 개봉: 2018년 8월 9일]
고장난 놀이기구처럼 짜릿한 예고편 대공개!
2018년 여름 찜통더위를 날릴 강력한 귀신 이야기!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지 마라! 등골 서늘한 예고편 공개!
초자연적 현상에 대해 회의적인 필립 굿맨 교수가 세 개의 믿을 수 없는 무서운 이야기를 조사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는 영화 <귀신 이야기>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귀신과 악마를 포함한 초자연적 현상들은 허상이라고 믿으며 단지 사람들이 지어낸 세계라고 주장하는 필립 교수(앤디 나이맨)가 아직까지 풀리지 않은 세 개의 소름끼치는 귀신 이야기를 조사하며 겪게 되는 숨막히는 사투를 보여준다.
‘설명할 수 없는 진실을 밝히는 일을 합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필립 교수의 모습으로 예고편은 시작된다. ‘미신적인 공포가 삶을 지배하게 두면 안 된다’라고 주장하는 그의 모습은 후에 세 개의 귀신 이야기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그가 어떻게 대응하고 변화할지 더욱 더 호기심을 자아낸다.
공포스러운 일들을 겪은 이들로부터 그 모든 이야기를 직접 듣는 순간에도, 필립 교수는 끝까지 의심을 놓지 않는다. 그러던 그 앞에 나타난 마지막 귀신 이야기를 들려줄 마이크(마틴 프리먼). 마이크는 앞선 두 사람보다 더 강력하게 필립 교수에게 자신의 겪은 이야기를 어필하며, 미신적인 공포는 다 거짓이고 허상이라고 주장해온 그의 신념에 금을 내기 시작한다.
더불어 ‘스릴 넘치고 흥미진진하다!’, ‘그 어떤 영화보다 기발하다’, ‘고장난 놀이기구처럼 짜릿하다!’, ‘최고의 영국 공포 영화’라는 해외에서 받은 극찬의 카피를 통해 영화의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당신이 믿는 것을 조심하라!’ 2018년 여름 강렬한 공포를 예고하며, 마틴 프리먼의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귀신 이야기>는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