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총장단과 클럽회장단은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총재 정일영)는 8월 2일(목요일) 소록도 합동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정일영 총재님 외 총장단 과 무드리L.C회장 김병조, 충장L.C회장 강정구, 하남L.C회장 박재원, 평화L.C회장 장 훈, 청솔여성L.C회장 임서영, 청록L.C회장 이근희, 인재L.C회장 김형태, 아리랑여성L.C회장 심은숙, 사랑여성L.C회장 박남희 외 9개클럽 30여명의 회원들이 합동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회원들은 국립소록도 가전제품 전달·수리, 중앙공원 외 마을 쓰레기 수거 봉사 등 물품 및 성금을 원불교 자원 봉사단에게 전달하였다.
함께 참석한 정일영 총재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의 열정을 가지고 봉사하는 라이온클럽이 자랑스럽다고 치하 하시며 봉사금을 전달하였다.
한편 라이온스클럽 합동 봉사를 주관한 “각 클럽회장단은 한 결같이 함께한 봉사가 큰 의미를 가졌다”면서 “차후는 더 많은 클럽과 회원이 많이 참석하길 바란다”고 하였다.
정일영 총재는 국립소록도병원 원장님과 담화를 나누고 언제든지 손길이 필요하시면 라이온스를 불러 달라고 하였다.
봉사활동에 동참한 각 클럽 회원들도 무더운 날씨 이지만 즐겁고 보람 있는 봉사였다고 흐뭇해하였다.
김병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