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는 광주광역시한의사회 안수기회장(좌측사진 오른쪽)을 일일명예지사장 위촉하고 있다.
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지사장 주인철)는 2018년 7월 25일에 광주광역시한의사회 안수기 회장을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하여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및 부과체계 개편 홍보 등 건강보험 및 공단 체험행사를 실시하였다.
일일명예지사장은 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의 인력현황, 사회공헌활동, 보험료 징수현황 등 주요 업무현황을 보고 받았고, 공단의 주요 현안인 ▶ 건강보험료 부과체계 개편 ▶상급병실 건강보험 적용(2018.7월 시행) ▶ 노인틀니·임플란트 본인부담률 인하 등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대책에 대하여 진행상황에 대해서 보험자와 공급자간의 소통·공유의 장을 마련하였다.
▲일일명예지사장은 종합민원실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여 보험료 부과체계에 대한 고객응대를 직접 체험하고 있다.
아울러, 일일명예지사장은 종합민원실을 방문하여 건강보험증 및 납부확인서 발급 등 민원서비스를 체험하였고, 보험료 부과 및 징수에 대하여 안내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공단의 3년연속 정부기관 청렴도 최우수기관 선정을 홍보하는 홍보물품을 전달하는 등 공단의 클린 이미지 제고에 노력하였으며, 공단이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사회적 책임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당부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