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2일 일요일
비 서울 18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연예 > 영화연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경혜, ‘이청아와 자매케미’...영화 ‘다시, 봄’ 미조役 확정
'충무로 사로잡은' 박경혜, 영화 '다시, 봄' 캐스팅... '연이은 스크린 공략'
등록날짜 [ 2018년07월22일 13시56분 ] | 최종수정 [ 2018년07월22일 14시02분 ]

 

 

-박경혜, '다시, 봄' 미조役 캐스팅 확정...'이청아X홍종현'과 호흡

 

 

 

박경혜가 영화 '다시, 봄'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이청아와 '자매 호흡'을 예고했다.

 

영화 ‘그래, 가족’과 ‘채비’, ‘나를 찾아줘’를 제작한 26컴퍼니에서 제작을 맡은 ‘다시, 봄’은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를 연출한 정용주 감독의 신작으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극중 은조(이청아)는 사랑하는 딸을 사고로 잃고 자살을 시도하지만 죽지 않고 깨어나 매일 하루씩 과거로 돌아가는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경혜는 은조(이청아)의 동생 미조로, 타로 가게를 운영하는 점술사로 분해 타인의 미래를 볼 줄 아는 독특하고 특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청아와 처음 호흡을 맞추는 박경혜는 특유의 러블리한 에너지와 친화력으로 찰떡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년 한 해 영화 '1987', 드라마 '조작', '저글러스' 를 통해 차세대 루키다운 행보에 나선 박경혜는 현재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마약왕'을 비롯해 '밀약', '두번 할까요?'(가제) 등 굵직한 영화에 모두 캐스팅,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낼 예정이다.

 

또한 연기 활동뿐 아니라 '인생 술집', '달팽이 호텔'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감출 수 없는 끼와 입담을 뽐내 대중에게 한 번 더 박경혜를 각인시키기도 했다.

 

한편, 박경혜가 출연을 확정 짓고 이청아, 홍종현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시, 봄'은 후반작업을 마친 후 올해 개봉 예정이다.

 

 

조영란 기자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인터넷한국뉴스 기자, 메일: hknews123@empas.com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귀신 이야기 (2018-08-06 18:45:52)
‘여중생A’ 신예 정다은, 18세 소녀가 전하는 ‘청춘 성장물’ (2018-06-20 20: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