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주인철광주서부지사장은 남부대학교 사회복지학과생을 대상으로 건강보험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지사장 주인철)는 2018년 6월 5일 광주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교수 허정철), 6월 7일 남부대학교 사회복지학과(학과장 방희명) 재학생을 대상으로 국민건강보험제도, 건강보험공단 및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대책 홍보를 위한 강의를 통해 미래 주역인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에게 건강보험제도의 역사와 우수성, 건강보험의 역할과 향후 추진과제 등에 대한 특강을 실시하였다.
▲주인철 광주서부지사장(맨앞줄 왼쪽에서 5번째)은 광주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건강보험 특강을 실시하였다.
주인철 지사장은 이번 특강의 주제를‘병원비 없어도 든든한 나라 건강보험이 책임지고 만들어 가겠습니다.’로 설정하고 ▶ 사회보장제도의 필요성, ▶건강보험제도 실태 및 문제점, ▶향후 건강보험 운영 방향, ▶ 건강보험공단 채용정보 및 합격수기 등을 내용을 40여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풍부한 사례 중심의 강의를 진행하였다.
▲남부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재학생들과 건강보험 및 젊은 열정을 위해 파이팅 하고 있다.
그리고, 다가오는 저출산·고령화의 문제를 슬기롭게 풀어낼 수 있는 우수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대학생활의 알찬 활용과 다양한 경험을 당부하였고, 공단의 채용정보와 합격수기를 생생하게 제공하여 ‘평생건강, 국민행복, 글로벌 건강보장 리더’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가 되어 우수한 건강보험제도를 이끌어 가는 리더가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