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광주서부지사 문정욱 자격부과부장은 광주여자상업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건강보험 체험학습을 하고 있다.
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지사장 주인철)는 2018년 6월 4일 "미래 주역인 재단법인 유은학원 광주여상고(교장 김홍록) 재학생 2~3학년을 대상"으로 건강보험제도 선행교육 실시를 통한 "사회보장제도의 올바른 인식과 공단 소개 등 진료 탐색 기회를 제공하여 진취적 미래 설계에 기여하기 위해 2018년도 청소년 체험학습을 개최"했다.
이날 광주여상은 교장선생님과 더불어 2~3학년 재학생 101명이 세미나실을 가득 채웠고, 선배인 이유정 주임의 채용정보 및 합격수기에 대하여 한 마디도 빼놓지 않고 노트에 기재하는 등 건강보험 및 공단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보여줬다.
▲광주여상고 선배인 이유정 주임이 공단 채용정보 및 준비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아울러, 이날 건강보험 강사로 나선 문정욱 자격부과부장은 ▶국민건강보험제도 및 공단 소개 ▶채용정보 및 향후 계획 ▶ 국민편의제공 및 민원처리 안내 등을 강의하였고,‘평생건강, 국민행복, 글로벌 건강보장 리더’로서 충분한 자격이 있는 젊은 인재들의 노력과 도전으로 우리나라의 건강보장 증진 및 사회보장제도 기여의 전문 일꾼으로서 공단을 이끌어 줄 것을 강조하였다.
▲청소년 체험학습에 참석한 재학생들이 사랑의 하트로 파이팅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