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1일 토요일
비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광주전남뉴스 > 화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충곤, “말 보다는 실천하는 군수 되겠다”
구충곤 화순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북새통’
등록날짜 [ 2018년05월26일 11시37분 ] | 최종수정 [ 2018년05월26일 12시35분 ]

 


 

 ▲인사말을하고 있는 구충곤 화순군수 후보

 

 

구충곤 더불어민주당 화순군수 후보는 2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화순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세균 국회의장을 비롯해,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 양향자 최고위원, 신경민 국회의원(서울 영등포구 을), 신정훈 전 국회의원, 지지자 등 수천여 명이 함께 하며 구충곤 후보의 압승을 기원했다.

 

특히 행사장을 찾는 지지자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등 구충곤 후보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나타냈다.

 

정세균 국회의장은 축사에서“지방자치단체장의 덕목 가운데 가장 중요한 덕목은‘공정’과‘청렴’이라고 생각하는데 구충곤 군수 후보는 청렴하고 공정한 일꾼이라고 확신한다”며“공정하고 청렴한 일꾼과 가깝게 지내는 게 큰 즐거움”이라고 말했다.

 

 

 

 

▲인사말을하고 있는 정세균 국회의장

 

 

이어“구충곤 후보가 화순군 예산 확보를 위해 국회의장을 머슴부리듯하면서 화순군 예산이 5천억원대를 달성한 데는 제가 기여한 몫도 크다”면서“하지만 유명한 화순적벽 구경도 한 번 시켜주지 않았다”고 말해 폭소가 터졌다.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은“국회의장이 머슴이면 저는 하인”이라며 “구충곤 후보는 군민의 머슴이 되기 위해 국회의장과 도당위원장을 머슴과 하인으로 부렸다”고 말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는“구충곤 후보는 부지런하고 친화력이 좋아 큰 정치를 하겠다고 생각했다”며“믿음직한 구충곤 후보와 함께 화순과 전남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인사하고 있는 구충곤 후보 내외

 

 

구충곤 군수 후보는“말 보다는 실천하는 군수가 되겠다”며“더불어민주당 도의원, 군의원 후보까지 압승으로 당선시켜 군민의 행복을 위해 봉사할 수 있게 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지난 4년, 화순을 안정시키고, 화합의 고장으로 만들어‘화순 사는 자부심’을 높였다”며“출향인들은‘내 고향이 화순’이라며 당당하게 말씀하시며‘구충곤이 하면 역시 다르다’면서 격려해 주신다”고 말했다.

 

구충곤 후보는“행복 1번지, 신(新)경제 1번지, 세대연대 1번지, 역사문화기행 1번지 화순을 만들어‘화순 사는 자부심’의 격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경로당 급식 도우미 제도 및 농민수당제 시행, 생물의약산업벨트 구축, 화순수목원 및 스포츠 파크 조성 등 5대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

 

 

또한 군민생활안전보험 가입, 1000원 버스 운행,‘화순 마더센터’건립, 천운산 산악레포츠타운 조성 등의 공약을 제시했다.

 

“앞으로 4년은 더 행복한 변화’, 더 따뜻한 복지공동체, 더 혁신적인 정책을 추진하겠다”는 구 후보는“늘 그랬듯이 군민과 함께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이도영 기자, 메일: hkn0203@daum.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순군, 보육현장 학부모 보육전문가 모니터링단 운영 (2018-05-26 13:05:45)
화순군,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2018-05-25 00:5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