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0일 금요일
비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광주전남뉴스 > 화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불어민주당 구충곤 화순군수, 재선 출마 선언
출마의 변에서 “화순을 세계적인 복지 선진도시로 만들터”
등록날짜 [ 2018년05월15일 16시25분 ] | 최종수정 [ 2018년05월15일 16시37분 ]


 

▲14일 더불어민주당 구충곤 화순군수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출마선언 하고 있는 모습.

 

 

 

화순을 세계적인 복지 선진도시로 만들겠습니다”

 

구충곤(59) 화순군수가 6.13 지방선거에서 화순군수 재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구충곤 군수는 14일 화순군선거관리위원회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한 뒤 선거사무소에서 도의원, 군의원 후보 등 13명의 민주당 후보와 함께 공동으로 출마선언을 했다.

 

구충곤 예비후보는 출마선언을 통해‘화순 사는 자부심’을 슬로건을 내세우며 첨단의료 복합타운을 조성해 화순을 세계적인 복지 선진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몇 해 전까지만 해도 분열과 갈등으로 손가락질 받은 화순을 군민과 함께 화합과 통합, 희망의 고장이자‘화순 사는 자부심’을 느끼는 고장으로 변화시켰다”는 구 예비후보는“화순 사는 자부심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생물의약 산업벨트 구축 ▲경로당 급식 도우미 제도 전면 확대 시행 ▲농민수당제 도입 ▲그림책 놀이터 조성 등을 통해 어르신들과 어린이·청소년이 행복한 화순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구충곤 예비후보는“지난 4년 화순 사는 자부심을 되찾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한 결과 화순군 역사상 최초로 예산 5천억 원 시대를 열고, 작년에만 무려 3천6백억 원이 넘는 국고보조금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남대학교 의과대학을 화순으로 이전하고, 미래 성장산업인 미생물 실증지원센터를 유치해 화순을 백신글로벌 산업의 메카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호남 119특수구조대와 화순식품단지에 1천억 원 규모의 포프리를 투자유치하는 등 대규모 투자유치를 통해 많은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성과를 낼 때마다‘역시 구충곤’이라며 박수를 보내주셨다”는 구 예비후보는“많은 출향인들이‘내 고향이 화순’이라고 떳떳하게 말할 수 있게 됐다며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셨는데 모두 군민의 성원 덕분”이라고 했다.

 

구충곤 예비후보는“그림책 놀이터를 만들어 유네스코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받아내고 창의적인 청소년 교육놀이문화 공간을 만들어서 청소년들이 맘껏 끼를 발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덧붙였다.

 


 

▲더불어민주당 구충곤 화순군수 후보,  도의원* 군의원 후보와 함께 공동 출마선언

 

 

 

그러면서 이 모든 일들을 민주당 도의원·군의원 후보들과 함께 할 것이라며 더불어민주당의 이름으로 압도적으로, 통 크고 멋지게 승리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이도영 기자, 메일: hkn0203@daum.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충곤 화순군수 후보, “상인 선진지 견학 지원” (2018-05-15 19:03:11)
구충곤 화순군수, 군수 출마 공식 선언한다 (2018-05-14 16:5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