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광주서부지사, "정부청렴도 4개년 연속 최상위기관 달성"을 위한 "청렴실천단 2분기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지사장 주인철)는 2018년 5월 10일 지사 회의실에서 2018년도 2분기 청렴실천단 간담회를 개최하여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정부청렴도 3년 연속 최상위기관 달성”을 기념하고, 올해도 공정하고 청렴한 업무처리와 부정부패 ZERO인 공단으로 거듭나 정부청렴도 4년 연속 최상위기관 달성을 위한 로드맵을 마련하였다.
▲건보공단 광주서부지사, "업무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부정․청탁 없는 청렴공단을 표방"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다짐하고 있다.
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 주인철 지사장은 평가를 위한 청렴 노력이 아니라 고객에게 직접 대면하여 고객 불편․불만요소를 제거하고 고객의 소리를 업무에 적극 반영하여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업무적 관계가 아닌 인간적 관계를 형성할 것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주인철 지사장은 고객 접점시 2018년도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정책인 ▶상복부 초음파 보험급여 적용, ▶ 재난적 의료비 지원사업 제도화 시범사업 등 홍보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보장제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국민의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음해야 할 것을 강조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