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1일 토요일
흐림 서울 2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광주전남뉴스 > 순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는 5월 10일,‘제44회 보성군민의 날’행사 개최
보성체육공원 일원에서 군민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등록날짜 [ 2018년05월02일 20시31분 ] | 최종수정 [ 2018년05월02일 20시33분 ]


 

 

 

 

새천년 기념, 군민헌장·재정명천년 슬로건·엠블럼 선포

 

보성군은 오는 10일 보성체육공원 일원에서 ‘제44회 보성군민의 날’ 행사를 개최해 군민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행사는 보성군민의날 추진위원회(위원장 한동근) 주최‧주관으로 보성체육공원에서 읍면별 입장식, 기념식, 재정명(再定名) 천년기념 선포식 순으로 진행되며, 다향체육관에서 기념공연, 경품추첨 등을 추진한다.

 

읍면별 특색과 멋을 반영한 입장식을 시작으로 기념식에서는 보성군 자주재원 확충과 교육환경 개선, 취약계층 지원 등으로 군민의 자긍심 고취에 기여한 골드디움(주) 임성자 대표이사에게 ‘보성군민의 상’을 수여한다.

 

특히, 올해는 보성군의 지난 천년의 역사를 뒤돌아보고 새로운 미래의 도약을 위해 시대에 맞게 새롭게 마련된 군민헌장, 재정명(再定名)천년 슬로건, 엠블럼 등을 선포하는 재정명(再定名) 천년기념 선포식을 갖는다.

 

또한, 큰공 옮기기, 통발 공넣기 등 군민 대단합을 도모할 수 있는 화합경기와 단체줄넘기, 윷놀이, 게이트볼 퍼팅, 투호 등 체육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가수 홍진영 등 다수 공연팀이 출현하는 기념공연을 비롯해 저녁 7시 30분에 문화예술회관에서 특별공연인 ‘효 한마당’을 준비해 군민이 편하게 쉬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했다.

 

한동근 위원장은“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군민들이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현호 군수 권한대행은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군민이 편안하게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천년동안 이어져 온 보성의 오랜 전통과 역사를 앞으로도 계승·발전해 나갈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안규동 기자, 메일: gyudong9300@daum.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순천시 ‘자살시도자 사후관리 및 정신건강증진사업’업무협약 체결 (2018-05-02 21:06:57)
보성군 농·특산물, 서울지하철 2호선을 달린다 (2018-05-02 20:2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