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1일 토요일
흐림 서울 2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연예 > 공연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한의대, 벚꽃 찾은 시민들과 함께 작은 공연 가져...
- 매년 10만명 이상 찾는 한학촌에서 모듬북 공연 -
등록날짜 [ 2018년04월10일 08시51분 ] | 최종수정 [ 2018년04월10일 08시54분 ]


 

▲사진: 시민들과 함께하는 모듬북 공연 모습

 

대구한의대는 지역의 명소로 알려져 매년 10만명 이상이 찾는 한학촌에서 학생들이 직접 축하 공연을 진행해 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총학생회와 총동아리연합회가 직접 기획한 이번 공연은 지난 7일과 8일 이틀 동안 벚꽃이 만개한 대학 캠퍼스를 찾는 시민들에게 벚꽃길 산책뿐만 아니라 모듬북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했다.

 


 

▲모듬북 공연을 마치고 시민들과 함께 단체사진

 

대구한의대 한학촌은 ㈜한국유리 벽송 이근후 회장이 한옥 2채를 기증해 이를 이전 복원 및 확장으로 현통각, 자강사, 후덕당, 일심서당 등 6개동이 자리하고 있다.

 


 

▲사진: 대구한의대 한학촌 전경

 

최근에는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하고 인성교육, 예절교육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초·중·고 학생들과 외국인의 문화체험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전통차와 커피 등을 판매하는 찻집과 기념품 샵, 전통놀이 체험 등을 운영해 많은 지역시민들이 찾아오고 있다.

 

학생들의 공연을 지원한 김영태 학생지원팀장은 “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이번 공연으로 시민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 앞으로 모듬북 공연뿐만 아니라 댄스공연, 미술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최성한 기자, 메일: c6550@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안대 스타일리스트과, 서울패션위크‧하이서울패션쇼 헬퍼 참가 (2018-04-11 15:46:34)
청도군↔진안군 재향군인회 영․호남 국민화합 행사 개최 (2018-04-07 21:5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