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변창훈 총장 인사말 장면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22일 오후 기초과학관 강당에서 열린 전체 교직원회의에서 2017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을 선발해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 대형강좌 최우수교원으로 선정된 뷰티케어산업학과 민유홍 교수
교수학습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수업만족도를 높이고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매 학기 수업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우수교원 선정은 강좌유형별로 중·소형강좌와 대형강좌로 나누어 선정해 포상했다.
▲수업평가 우수교원 수상자 단체사진
대형강좌 최우수교원에는 뷰티케어산업학과 민유홍 교수가 선정되었으며, 중소형강좌에는 간호학과 정영미 교수와 뷰티케어산업학과 이아름 시간강사가 각각 선정됐다.
▲전체 교직원회의 단체사진
교수학습센터는 매학기 우수교원으로 선정된 교원들의 강의 노하우를 공유·확산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 수업개선 및 교육의 질 제고에 힘쓰고 있다.
한편, 대구한의대는 교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1학기 개강을 위한 전체 교직원회의를 가졌으며, 이날 교직원회의에서는 △교수학습센터의 학습지원프로그램 운영 성과 △진로개발센터의 DHU진로개발종합로드맵 △코어사업단 우수 성과 △평생교육원 운영 프로그램 등을 발표했다.
변창훈 총장은 “학습분위기 조성과 학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교수님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우리대학은 구성원들의 화합과 노력, 변화와 혁신을 통해 많은 발전을 하고 있다.”며“대학 전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대학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