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주인철 광주서부지사장( 가운데 왼쪽)은 광주광역시 민형배광산구청장(가운데 오른쪽)과 함께 설명절 맞이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공단의 윤리경영 실천의지 선포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서부지사(지사장 주인철)는 오는 2018년 2월 14일 광주송정역 광장에서 설명절을 맞아 귀성객 및 귀향객을 대상으로 클린공단 만들기 가두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날 “클린공단 만들기 가두 캠페인”은 공단의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대내외로 선포하고 건강보험의 지속가능을 위한 윤리경영 실천 생활화와 이해관계자와의 신뢰 구축을 위해 적극적인 윤리경영 실천을 다짐하였다.
▲ 귀성객에게 직접 건강보험공단 제도를 설명하고 홍보물품을 전달하고 있는 광주서부지사 주인철 지사장.
그리고, 주인철 지사장은 선택진료 폐지, 의료비 본인부담상한액 대폭 인하, 재난적의료비 지원 대상자 확대, 노인외래진료비 본인부담경감 등 2018년도 국민건강보험의 확대된 혜택을 리플릿과 홍보물을 통해 적극 홍보하였다.
또한,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 및 영세 중소기업 사업주의 경영부담 완화를 위한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사업에 대한 가두 캠페인을 통해 지역 경제활성활를 위해 앞장설 것을 약속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주인철 광주서부지사장(왼쪽에서 3번째)은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영세 사업주의 경영부담 완화
를 위한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사업 홍보 실시하였다.
|